코로나19 극복기 트램폴린 육아 (feat.멜킨스포츠 트램폴린)

    지난 포스팅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교육적인 부분의 두뇌발달에 짐보리맥포스를 구입했었습니다. 점점 시간을 늘려가면서 재밌게 놀고 있으며, 아주 만족합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내아이기 때문에 가정보육으로 인한 신체적인 에너지 소비가 안되는 부분에 대한 고민이 지속되었습니다. 또한 아래층 집과의 층간 소음문제도 여전히 불안한 요소입니다. 그러던 중 트램폴린에 대한 포스팅을 접하였습니다.

     

    우선 구입하신 부모님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았으며, 층간 소음문제도 매트위에 설치하면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트램폴린 자체 패드도 포함되어있었습니다.

    이 포스팅과 어울리는 다른 글도 확인해보세요.

    [리뷰,후기,팁/육아,교육] - 영유아 두뇌개발 및 창의력 발달 장난감(feat.맥포머스)

     

     

    코로나19 에는 멜킨스포츠 트램폴린?

    멜킨스포츠 트램폴린 구입을 알아보는 중 역시 육아는 템빨(?) 이라는 걸 또다시 느끼게 해주었습니다. 대부분의 상품평들이 코로나19로 인해 육아에 지친 부모님들이었습니다. 평점 만큼 만족감을 보여줍니다.

     

    멜킨스포츠 트램폴린 구입비용 및 배송이슈

    카카오페이 신한카드 결제 청구 할인(7%) 적용되어 5.7에 구매하였습니다.

    하지만, 주문 폭주로 인한 배송 지연 이슈 발생되었습니다. 인기에는 기다림이 필요한듯 체념하고 다음주에 받겠군 생각하였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조립설명서 및 이벤트 문자 발송하였습니다. 아직 받을려면 멀었는데 왜 왔지라고 생각했는데, 퇴근해보니 배송이 되었네요. 감사합니다 :)

     

    멜킨스포츠 트램폴린 개봉 및 설치

    구성품은 아래와 같이 별거 없습니다. 

    열심히 설명서를 보고 맞춰봅니다. 빨간색 보호대를 구멍에 넣어주고요, 다리를 끼워줍니다. 끝!!!

    설치 완료. 55인치 사이즈 확인해 보세요. 애들 둘이 누워도 넉넉하네요.

    멜킨스포츠 트램폴린 사용기 및 장단점

    사용기는 아래 움짤로 대체하도록 하겠....
    설치하고 신기해 하더니 바로 뛰기시작했습니다. 대략 10분정도 쉬지않고 뜁니다. 땀이 이마에 흘러내리네요!!!
    진정 시켰습니다. 

    장점은 코로나19 극복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매트위에 설치하여 소음도 거의 없습니다.

    성인도 올라가서 뛸수 있지만, 지극히 애들을 위해 구입한거기 때문에 아들에게 양보하겠습니다.

     

    단점은 없습니다만, 굳이 찾자면 나중에 사용하지 않을때 보관할 커버가 없다는게 단점일듯 합니다.

    아! 그리고 코로나19로 인해 주문이 폭주하니 구입하실 분들은 서둘러 구입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