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기프티콘 저렴하게(최대 28%) 구입 방법

    커피 맛을 잘 알지 못하지만, 스타벅스 커피는 선호하는 편입니다. 이유는 커피뿐만 아니라 매장에서 원하는 시간만큼  독서를 하거나 잡다한 일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음료는 주문합시다!) 하지만 음료 가격이 타 브랜드 커피숍 대비 비싸기 때문에 가능한 저렴한 가격대의 커피를 마십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스타벅스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저렴하게 커피를 드실 수 있는 방법인 스타벅스 기프트콘 구입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스타벅스 기프티콘 구입을 위해서 기프티스타 서비스를 이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프티스타 서비스란?

    기프티스타 서비스는 개인과 개인 간의 기프티콘 거래를 중개해주는 역할을 하는 서비스입니다. 즉, 판매자는 사용하지 않는 기프티콘을 기프티스타에 판매하고, 구매자는 기프티스타를 통해 저렴하게 기프티콘을 구입하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장단점이 존재합니다.  

     

    장점은 개인 간의 거래시 발생될 수 있는 불편함을 해소해주며 구매자는 중고거래 사이트와 유사한 가격대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단점은 기프티콘 판매 가격이 생각보다 많이 저렴합니다. (판매 마진을 가져가는 구조)  

     

    기프티스타의 장단점이 존재하고 판매자에게 조금 불리한 시스템이다 보니, 개인 간의 거래가 편하다고 생각되는 판매자분들은 중고거래 사이트를 활용하는 게 좀 더 이득이라 생각됩니다.

    스타벅스 기프티콘 저렴하게 구입 방법

    구입 방법은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카카오톡 플러스홈 친구 → 스토어"에서 기프티콘 구입, 두 번째는 "기프티스타 1:1 대화창의 쳇봇 채팅" 에서 기프티콘 구입하는 방법입니다. 포스팅에서는 첫번째 방법으로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기프티스타 기프트콘 할인율

    스타벅스 오늘의 커피 Tall 구입

    • 구입 가격 3,300원 (13% 할인, +500 이득)
    • 유효기간 확인 필수, 기프티콘은 사진첩에 저장
    • 카카오톡 플러스홈 친구 → 스토어 → 스타벅스 기프티콘 선택 → 개인 정보 입력 → 구매 주문 전화번호 확인 → 결제하기 → 결제 정보 확인 → 결제 → 결제 완료
      ※ 결제 완료후 바코드 공개시 환불 불가하니 꼭 사용하실 때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추가 기프티스타 1:1 대화창의 쳇봇 채팅 사용법은 기프티콘 거래하는 방법 링크 참고해주세요.)

     

    스타벅스 기프티콘 사용 방법

    사용 방법은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거나 매장 방문하여 직원에게 기프티콘 건네주면 됩니다.

    1) 기프티콘 사이렌 오더 주문

       ※ 참고 기프티콘 사이렌 오더 결제 서비스 오픈(2020-03-12)

    • 스타벅스 앱 실행 > 사이렌 오더  > 오늘의 커피 Tall 선택 > 바로 주문하기 > 결제 수단(기타 모바일 상품권 사용) > 상품권 가져오기 (사진첩의 사진 선택) > 모바일 상품권 사용금액 확인(-3,800) > 결제 및 주문하기 

     

    2) 매장 방문 주문

    • 매장 방문 > 사진첩 기프티콘 매장 직원 보여줌 > 완료

     

    스타벅스 기프티콘 구입 참고 및 유의사항

     

    스타벅스 기프티콘 사용 후기 및 결론

    무턱대고 구입하시지 마시고 사용할 시점에 저렴하게 구입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결제 프로세스도 어렵지 않으니깐요. 추가로 구입하기 전에 유효기간 필수로 확인하세요. 기프티콘의 생명은 유효기간 이니깐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