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통장 개설방법(feat. 이자ㆍ포인트 3%)

    네이버통장

    네이버페이가 미래에셋대우와 손잡고 CMA통장인 네이버통장을 출시했습니다. 중요한 점은 네이버통장은 수시입출금 CMA 통장으로, RP(환매조건부채권)에 투자하는 CMA(자산관리계좌) 계좌라는 것입니다. CMA-RP란 증권사가 단기채권에 투자해 생긴 이자를 투자자에게 돌려주는 방식으로 안정된 수익이 보장되지만 예금자보호법이 적용되지 않는 단점이 있습니다.


    네이버통장 설명 및 유의사항


    네이버통장 가입방법은 비대면 방식으로 네이버 앱에서 신분증만 있으면 개설 가능합니다. 단, 미성년자 및 외국인은 개설할 수 없으며, 실명인증 기준으로 하나의 네이버페이 아이디로만 가입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통장 수익률은 매수금액 1만원 이상인 경우에만 수익률이 적용됩니다. 2020년 8월 31일까지 네이버페이 구매실적 조건 없이 수익률 연 3%(100만원 한도, 세전)가 적용되며, 2020년 9월 1일 부터는 전월 네이버페이 구매실적에 따라 등급별 수익률이 적용됩니다. 또한 네이버통장으로 네이버페이 포인트 충전 후 결제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추가 적립(3%) 혜택이 제공됩니다.


    네이버통장 요약네이버통장 등급


    네이버통장 개설방법

    아래와 같이 본인인증을 통해 비대면으로 손쉽게 가입 가능합니다.

    네이버통장 개설방법



    네이버통장 요약

    1. 100만원 입금시 8월 31일까지 연 3% 이자 수익 → 월 이자 2,500(세전)
      2020년 9월 1일부터 전월 네이버페이 구매실적에 따라 등급 결정되며, 등급별 수익률이 적용됨

    2. 네이버 통장으로 포인트 충전 후 결제시 3% 포인트 추가 적립

    3. 예금자보호법 보장되지 않으며, 원금 손실 가능성이 있음

    네이버통장은 매월 10만 원 이상 고정적으로 지출하고,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자주 활용하는 사용자에게 꽤 유용해 보입니다. 우선 8월달까지 이자 받으신 후 결정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